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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는 삼성전자와 라이벌 관계에 있는 전자제품을 생산하는 대한민국 2위 대기업입니다. 휴대전화, 공기청정기, 냉장고, 세탁기 등의 생활가전, 디지털 기기 등을 전자 기기 제조를 하고 있는 삼성과 비교하여 여러 이야기가 많지만, 세계 최고의 가전제품제조회사라는 또한 대한민국의 회사라는 점이 매우 자랑스럽기만 합니다.
또한 제품의 퀄리티 만큼이나 AS서비스가 정말 잘 되어 있어서 믿고 구매하고 이용을 할 수 가 있는데, 이번에는 이 LG전자 서비스센터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서비스센터의 위치 및 연락처 등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주 사용하시는 검색창에서 ‘LG전자 서비스센터’를 검색하시어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 https://www.lgservice.co.kr/main.do ◁ LG전자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입니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고객지원, 다운로드, 센터/매장 안내, 고객의 소리, 케어용품/소모품샵이 있는데, 센터/매장 안내의 센터찾기로 들어갑니다. 서비스 센터 표준 운영 시간은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오전 9시에서 저녁 6시까지이며, 토요일은 오전 9시에서 오후 1시까지 운영됩니다.
LG전자 서비스센터 위치 찾기
단 토요일은 오후 12시 30분에 접수가 마감되고, 각 서비스 센터의 운영시간이 다를 수 있으니 유의 하셔야 합니다. 센터 찾기 아래로 내려보시면 지도로 검색하는 방법과 지하철/도로명으로 검색이 있어서 검색한 지역에서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지역을 시, 도, 군 등으로 검색하면, 서비스 센터의 지점 이름과 주소가 나오고, 길찾기를 통하여 지도를 통한 상세한 위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센터의 전화번호가 나오며, 상담 신청을 통하여 상담이 가능하니 이용하시면 됩니다.
출장서비스 예약하기
LG서비스 센터를 방문 하실 때에는 미리 LG서비스 센터 홈페이지에서 매장의 정보를 습득하시고 방문하셔야 불편 사항들이 없으실 듯 합니다. 방문 이전에는 미리 A/S를 원하는 제품의 제품 모델명을 숙지하고 매장을 방문해야 불편한 상황을 사전에 미리 방지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가 보통 가전제품은 종류가 많고 같은 제품이라도 할 지라도 모델명이 조금씩 틀려서 고객을 상대하는 직원들도 전부 알지 못하므로 모델명을 알고 있으면 빠르고 쉽게 해결이 됩니다. 제품의 부품을 사는 경우에는 LG서비스 센터가 아닌 매장에서 판매하기 때문에 이 점을 유의해야 하며 서비스센터와 매장이 같이 운영되는 곳 같은 경우에도 매장과 서비스 센터의 운영 시간이나 휴무가 틀리니 미리 확인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LG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팁을 알려드리자면, 제품의 소모품을 LG전자 사이트를 통해 미리 확인하시고, 매장으로 직접 전화를 하여 재고를 파악하여, 만약 소모품이 없다면, 원하는 제품 소모품을 미리 예약을 하셔서 구매하셔야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만약 센터를 방문하는 것이 아니라 출장 예약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면 기본 출장료는 20,000원 평일 18시 이후 또는 토/일/공휴일의 경우에는 할증 6,000원이 추가로 발생하게 됩니다. 만약 제품에 문제가 있어서 수리를 요청했다면 이 출장비는 발생하지 않을 확률이 높습니다.
그리고 제품의 하드웨어 고장이 아니라면 단순한 오류일 확률도 높습니다. 가전제품이라는 것이 생각보다 오류가 잦기 때문에 이런 경우 위에 사진에서 볼 수 있는 것 처럼 제품별로 오류가 발생하는 현상이나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한지 기간이 꽤 지난 가전제품에 문제가 발생했다면 제품 문제해결 메뉴를 통해서 직접 해결을 시도해보고 그래도 안된다면 방문 수리 예약을 해서 서비스 기사님들 부르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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